와트바이크 아톰X

"가장 진보된 형태의 스마트 바이크, 인도어 사이클 머신의 혁신"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 가상 코스 라이딩을 레버 일체형 기어 조절 버튼으로 조절해가며 현실적인 느낌으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Climb 모드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산악 코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으며 코스의 경사도에 따라 저항 강도가 정밀하게 조정되기 때문에 실제와 같은 느낌을 그대로 재현합니다.


사이클 퍼포먼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동호인부터 건강관리가 목적인 중장년층까지, 아톰X는 스마트하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장비입니다.

주요기능

퍼포먼스 터치스크린

완전히 새로워진 터치스크린 모니터를 통해 와트바이크 사이클링 경험이 다시 한 번 진화했습니다. 정확한 퍼포먼스 관련 데이터가 모니터로 전달되고 훈련 프로그럼, 테스트, 인터벌 빌더, climb모드 등 다채로운 기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인사이트

정확한 테스트를 통해 퍼포먼스 수준을 수치화된 결과값으로 측정하고, 훈련 계획을 짜고, 훈련 데이터를 분적할 수 있씁니다. 와트바이크 허브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다면 사용자별 목적과 수준에 맞는 훈련이 가능하고 스마트하게 최종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폴라뷰

매 페달 스트로크마다 어떻게 힘을 쓰고 있는지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와트바이크만의 분석 툴입니다. 직관적으로 유저가 어떻게 힘을 줘서 페달링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근력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페달링 효율성 점수 (PES, Pedalling Effectiveness Score)

페달링 효율성 점수, 또는 PES는 와트바이크만의 분석 툴입니다. 와트바이크의 핵심인 "폴라뷰"를 기반으로 페달링 효율성을 점수화한 것이 바로 PES이며 점수에 따라 색깔이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으로 나뉘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유저들의 페달링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전자기력 저항

아톰X의 저항은 자체개발된 전자기력 방식의 저항입니다. 보다 더 빠르고 반응성이 좋아졌으며 인도어 사이클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와트바이크만의 기술력이 녹아들어 있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아톰X 내부 플라이휠과 크랭크 앵글 센서에서 오차범위 ±1%로 초당 1,000회  유저 데이터를 측정합니다. 측정 부하량 구간은 0 - 2,500와트며 이 전과는 차원이 다른 수준으로 정확하고 정밀한 데이터 측정이 가능합니다. 아톰X는 실내 훈련을 위한 노력의 낭비 없이 그대로 그 효과를 경기장, 필드로 전달해줍니다.

제원

모델 :   아톰X

높이 :   137cm

프레임 너비 :   68cm

프레임 길이 :   100cm

설치 면적 :   144 * 68cm

무게 :   47.5kg

프레임 재질 :   알루미늄

받침대 :   높이 조절 고무 받침대

이동 바퀴 :   전면 2개

일체형 기어 시프터 :   좌측 레버 하단 버튼 2개

기어 :   1 ~ 22단

크랭크 길이 :   170mm

안장 :   레이싱용 안장

페달 :   룩/MTB 겸용 페달

커버 :   ABS 강화 플라스틱

체인 :   강철 1/2" x 1/8"

벨트 : T15 타이밍 벨트  

안장, 핸들바 스템 :   알루미늄

핸들바 높이 범위 :   55 ~ 76cm

핸들바 앞뒤 범위 :   0 ~ 10cm

안장 높이 범위 :   52 ~ 75cm

안장 앞뒤 범위 :   0 ~ 10cm

정확도 :   ±1%

부하량 범위 :   0 ~ 2500W

저항 :   전자기력 방식

외부 기기 연동 방식 :   ANT+, 블루투스, FTMS

타사 어플리케이션 연동성 :   ANT+ FEC 블루투스 FTMS 지원 어플리케이션 연동 가능

   *Zwift, Sufferfest, TrainerRoad, FulGaz, RGT

강도 조절을 통한 구현 가능한 경사도 :   0 ~ 25%

외부 전원 필요 여부 :   필요

Q 팩터 :   160mm

최대 체중 :   150kg

권장 신장 :   152 ~ 195cm

연결성

외부 어플리케이션

ANT+ FEC 블루투스 FTMS 지원 어플리케이션 연동 가능 (Zwift, Sufferfest, TrainerRoad, FulGaz, RGT 등)

무선 통신

Wifi, ANT+, 블루투스

오프라인 사용

와이파이 연결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하나, 원격 펌웨어 업데이트, 자동 진단 및 보고, 컨텐츠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한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

외부 어플리케이션

ANT+ FEC 블루투스 FTMS 지원 어플리케이션 연동 가능 (Zwift, Sufferfest, TrainerRoad, FulGaz, RGT 등)

floating-button-img